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엄마 아빠가 둘 다 바람을 피우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?

엄마 아빠가 둘 다 바람을 피우면 어떻게 할 수 있습니까?
안녕하세요 많이 답답하고 스트레스 받고 있습니다.
혹시 방법이 없을까 해서 글을 씁니다

저는 서울에서 일하는 사회복지사입니다.

저희 부모님은 사이가 좋지 않으세요.
나는 어렸을 때 부모님이 나를 때리는 것을 보며 자랐다.
큰 소리를 들으면 심장이 쿵쾅쿵쾅 뛰는 것 같아
나는 항상 살았다

싸울 때마다 이혼이나 뭐라 하시더니 어떻게든 다시 잘 지내셨는데 올해부터 엄마가 바람피고 그 이후로 많이 싸웠고 아빠도 바람피고( 둘 중 누가 먼저 바람을 피웠는지는 모르겠지만 엄마가 먼저 잡힌 것 같다.)

사실 나는 모든 것을 끝내고 싶다. 나는 이 싸움을 듣고 스트레스를 받는 데 너무 지쳤고, 정말, 정말 힘들다.

계속 억누르며 살았지만 난관을 넘어 너무 화가 나서 얼마나 힘든지 소리 지르며 물건을 던지고 울고 부모님 앞에서 자살하고 싶다고 말했다.

하지만 부모님을 볼 수는 없습니다. 그냥 관계를 끝내는 것이 옳습니다.
나보다 10살 많은 남동생이 있다

나는 막내를 낳고 나에게 그런 짓을 하는 부모님이 싫다.
저는 아직 10대라 속은 얘기도 안 하고 다툼을 많이 봐서 벌써 배가 아픕니다.
지금 당장은 할 수 있는 게 없지만 그 집에 막내 동생을 혼자 두는 게 너무 마음이 아파 미칠 것 같아요.

부모님이 혼자 싸우게 두는 게 너무 힘들어요.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

추천사이트